본문 바로가기

서비스 이용약관

제1조(목적)



이 약관은 하온치과의원(이하 "하온치과"라 한다)이 제공하는 하온치과 홈페이지에 게재한 내용물(이하 "서비스"라 한다))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운영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
 


제2조(회원 약관의 효력 및 변경)



① 이 약관은 하온치과가 온라인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,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할 수 있습니다.


②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인 방문으로 약관의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것도 포함하여 동의함을 의미하며,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하온치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③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(해지)를 요청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 일로부터 15일 이내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을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
 


제3조(서비스의 종류)



① SMS, 문의, 게시판 등


 


제4조(가입하기)



① 서비스는 본 이용 약관 하단의 "동의함" 버튼을 클릭 후 가입 신청과 동시에 사용이 허락됩니다.


②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은 하온치과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(이름, 연락처 등)를 실명으로 등록하여야 하며,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.


③ 타인의 명의(이름, 연락처 등)를 도용하여 가입신청을 한 회원의 아이디는 삭제되며,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
 


제5조(서비스 제공)



① 서비스 제공은 가입 신청 후 확인 및 승인절차 후 즉시 서비스됩니다.


② 서비스의 이용 시간은 하온치과의 운영상 및 업무상에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년 중 무휴,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정기점검 등의 사유로 사전에 통보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합니다.


 


제6조(서비스 제공의 중지)



다음의 경우에는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.


① 국가의 비상사태 또는 재해 기타 불가항력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


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 했을 경우


③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, 공사 또는 장애로 인한 경우


④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이용에 지장이 있을 경우


⑤ 기타 하온치과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


 


제7조(이용자 ID 관리)



① 이용자 ID와 Password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.


② 회원 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,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이미 보유한 ID를 해지하고, 재가입하여야 합니다.


③ 회원이 부여받은 ID는 타인에게 전매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.


④ 이용자 ID와 Password 누설로 인해 발생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의 부정사용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

 


제8조(이용 제한)



다음 행위를 한 이용자의 ID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

① 허위로 가입 신청한 경우


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


③ 본 약관 제11조(회원의 게시물) 규정에 반한 경우


④ 본인의 실명으로 가입하지 않은 경우


⑤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


⑥ 타인의 ID와 Password를 도용한 경우


⑦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


⑧ 6개월 이상 로그인(접속)하지 않은 경우 및 2년 이상 개인정보이용 재동의를 하지 않은 경우


⑨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


⑩ 기타 소정의 이용신청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및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


 


제9조(의무)



① 하온치과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이용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, 배포하지 않습니다. 다만,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.

1.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

2.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

3.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


② 제①항의 범위 내에서, 하온치과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,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, 문자전송 서비스(SMS) 등의 방법으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
③ 이용자는 법 또는 이 규칙에서 규정하는 사항 및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합니다.


④ 하온치과는 서비스 내용의 변경 또는 추가사항이 있을 경우 온라인으로 공지합니다.


⑤ 이용자는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온라인서비스 또는 전화 등을 통하여 변경 할 수 있습니다.


⑥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제8조 각 항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.


 



제10조(회원의 게시물)



회원이 게재한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.


1.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하는 내용인 경우


2. 범죄 행위에 관련된 경우


3.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인 경우


4. 하온치과의 저작권,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


5.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


 


제11조(면책)



① 하온치과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

② 하온치과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
③ 하온치과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
④ 하온치과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
⑤ 이용자가 제10조,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하온치과가 이용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, 이로써 하온치과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, 이 약관을 위반한 이용자는 하온치과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 하여야 하며, 동 손해로부터 본원을 면책시켜야 합니다.


 


제12조(저작권 권리)서비스에 이용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의 1과 같습니다.



1. 회원은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.


2.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.


 


제13조(통지)



① 하온치과는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.


② 하온치과가 불특정 다수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 공지 게시판을 통해 7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


 


제14조 (약관 이외의 준칙)



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,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.


 


제15조(분쟁 조정)



서비스 이용 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하온치과 소재지 관할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.


 


 


 


부칙


 


제1조(기 가입자에 대한 경과조치)



이 약관 시행일 전 가입자는 이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
 


제2조



이 약관은 2022년 01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.


 



 


마케팅 활용




마케팅 활용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방법


마케팅을 위한 병원의 개인정보 수집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. 선택항목은 입력하지 않더라도 회원가입 및 진료 등의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.




* 마케팅 활용 동의 


[홈페이지 회원가입 – 14세 이상 회원가입, 외국인&해외거주자]




구분


수집 항목


필수항목


ID, 비밀번호, 이름, 휴대전화


선택항목


이메일주소, 주소, 유선전화번호, 마케팅활용 동의 (별도)










* 마케팅 활용 동의


[온라인 이벤트: 비용 알아보기]




구분


수집 항목


필수항목


휴대전화 번호




 


*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하지 않을시 상담 진행함에 있어 불이익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